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자주름 관상, 입가 주름

by 오늘걸음 2022. 1. 7.

팔자주름 관상

 

 

팔자주름은 코와 입 사이를 연결하는 주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나이가 들면 얼굴 살이 빠지면서 팔자주름이 잘 보이는 경우가 있고, 어렸을 때부터 팔자주름이 깊은 얼굴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남녀 관계없이 팔자주름이 있으면 미용상으로 아쉬운 마음이 드는데요. 팔자주름 관상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팔자주름은 나이가 들면 대부분 보인다고 하고요. 팔자주름이 없으면 마음이 불안정하거나 목표가 없는 상태라고 해석하곤 합니다. 팔자주름 관상은 위치나 크기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질 수 있어요. 팔자주름이 깊고 넓을수록 복이 많은 얼굴로 보고 팔자주름이 입 주변으로 말아진다면 노후가 불안정하고 삶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합니다.

 

 

팔자주름 끝이 말리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보는 것이겠죠. 팔자주름의 폭이 좁은 경우에도 좋은 관상으로 보고 있지 않아요. 팔자주름 관상이 좋아지려면 팔자주름이 또렷하고 입으로 내려오는 선이 넓어지면 좋고 팔자주름에 흉터가 있거나 끊겨 있다면 인생이 고달플 수 있다고 말합니다.

 

팔자주름이 끊기면 인내심과 책임감이 부족할 수 있고 팔자주름이 짧으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거나 리더십이 부족하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전통적인 팔자주름 관상은 입가 주름이 깊을수록 좋다고 보는 경향이 있는데요. 최근에는 팔자주름으로 인해 나이가 들어 보이거나 인물이 좋아 보이지 않아서 보톡스를 맞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관상은 절대적이지 않고 시대에 맞게 변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팔자주름 관상도 지금은 다르게 해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나이가 들면서 조금씩 깊어지는 팔자주름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관상적으로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하니 웃으면서 하루를 보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