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맵택시 이용방법 (사용법)

by 오늘걸음 2021. 5. 21.

티맵택시 이용방법

 

 

카카오택시와 함께 티맵택시를 이용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기차역에 내렸을때 그많던 택시들이 미리 부른 사람들이 전부 이용하고 콜택시를 부르지 않았다면 한참을 기다리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T맵택시 어플을 이용해서 콜택시 잡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

티맵택시 이용방법은 어렵지 않으며, 따로 콜비가 부과되는 방식이 아니여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맵택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플이 있어야 합니다. 어플이름부터 티맵택시입니다.

 

 

티맵택시 이용을 위해서 어플을 설치하고 앱 접근권한에 동의를 하면 회원가입 없이 바로 티맵택시를 이용이 가능하죠.

티아이디 연결과 카드 등록은 앱결제를 하는 방법으로 sk 통신사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가끔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도 하지만 큰 할인이 제공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비회원으로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티맵택시 이용방법은 택시를 이용할 지점을 선택하고 호출을 하면 됩니다. 티맵택시 호출지점은 지도를 이용해 선택할 수 있어요.

하지만 지도는 실시간 위치가 보여지므로 원하는 지역을 직접 입력해 티맵택시를 이용할 수도 있어서 본인이 선택해서 사용하면 되겠죠.

티맵택시 이용방법에서 주의할점은 요금과 예상시간은 어디까지나 추정일뿐이라는 점이에요. 예를 들어 지역을 넘어가거나 교통사정이 안좋다면 추정요금보다 훨씬 많은 금액이 발생하곤 합니다.</>

현장결제 택시호출을 누르면 근처에 있는 택시가 배정이 되고, 배정이 되면 해당 택시 정보가 전달됩니다. 티맵택시 이용방법 중 결제는 앱결제를 선택하지 않았다면, 택시 운행 후 기사님께 직접 요금을 지급하면 되구요.</>

티맵택시 콜비는 현재까지 무료로 운영되고 있어요. 택시가 잘 잡히지 않는 지역에서 한번 이용해 보면 저처럼 편리함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