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물론 무료

by 오늘걸음 2021. 2. 16.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오늘은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인터넷에서 회원가입 없이 보는게 가장 빠르고 편리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물론 결과도 비교적 정확하고 내용도 어느정도 있으면 좋겠죠?

 

오늘은 그런 의미에 가장 잘 맞는 사주팔자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물론 무료로 이용해야 한다는 기본적인 사실은 지켜야겠죠. 사주팔자에서 사주는 인간의 운명을 지탱하는 네 가지 기둥을 뜻하고 태어난 연, 월, 일, 시를 말합니다. 팔자는 여덟 글자를 의미하는데요. 연월일시를 앞서 살펴본 간지로 표현한 것을 나타냅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은 성별,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만 알고 있으면 됩니다.

 

 

생년월일은 양력, 음력 중 하나만 제대로 알고 있어도 되는데요. 태어난 시간까지 정확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로그인 없이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은 바로 뽐뿌 무료운세입니다. 지금부터 경로를 보여드리고 실제 사주팔자 결과도 어떻게 나오는지 보시죠.

 

상단에 보이는 메쥬 중에서 정보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아래로 메뉴가 열립니다. 여기에서 보면 무료운세가 있습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은 운세 홈에서 사주팔자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사주팔자는 전통 운세에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곳에는 다양한 운세가 많이 있어서 한번씩 이용해 보는게 좋아요.

 

성별, 생년월일만 입력 후 결과보기만 누르면 사주팔자가 결과가 나옵니다. 이 정도면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이 맞겠죠? 홈페이지 접속해서 사주팔자 입력하면 되고 로그인같은 과정도 필요가 없답니다.

 

사주팔자는 총평,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애정운과 재물운 그리고 직업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 전통운세 방식은 이렇게 대부분 분류를 하더군요.

 

초년, 중년, 말년 사주 중에서 안 중요 한 부분은 없겠지만 그래도 말년운에 가장 관심이 갑니다. 말년운은 장수 여부와 평안하게 사는 것이 모두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을 다 즐기고 시간이 남는 분들은 다른 운세도 함께 즐겨보세요. 이곳에는 다양한 무료운세가 많기 때문에 사주에 관심있는 분들이 이용해 보면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사주 팔자가 부족했던 분들은 월간운세와 주간운세도 볼 수 있는데요. 방법은 사주팔자 보는법과 비슷하지만 평생운세를 보는게 아닌 한달간, 한주간의 운세를 알려줍니다.

 

월간운세에서는 건강, 애정, 재물, 행운 등 분야별 운세를 볼 수 있고 주간 운세에서는 사업운과 희망사항이 있습니다. 희망사항은 어떻게 살면 좋은 지 알려주고 있어서 매주 이런 글귀만 읽어도 착하게 살아가게 되지 않을까요?

 

사주팔자 외에도 토정비결, 꿈해몽, 궁합, 타로 점 등 전통 방식과 요즘에 유행하는 운세를 보는법이 모두 있어서 사주팔자만 보기에는 아쉬운게 사실이에요.

 

별자리 운세도 다른 곳에서는 찾기가 힘든데 이곳에는 준비 되어 있네요. 자신의 생일별 별자리를 확인하고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주풀이 간단히 보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비교적 사주팔자 간단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해서 자료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물론 어느정도 재미로만 즐기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