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대 구인구직
취업이 어려워지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채용정보를 얻어야 하고 면접 경험이 쌓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어려워진 취업만큼 다양한 사이트에서 채용과 관련한 정보를 올리거나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역신문의 특성을 가진 부산시대는 자칫 놓치기 쉬운 지역 관련 일자리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오늘은 부산시대 구인구직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어 보겠습니다. 사실 홈페이지는 큰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구성이 잘되어 있는 편입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부산시대를 검색하면 부산시대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이때 일반 부산시대와 부산시대 구인구직은 아래 그림처럼 다르게 구별이 되고 있습니다. 부산시대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더라도 구인구직을 선택하면 잡 부산시대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잡 부산시대에서 본격적인 구인구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상단에 있는 메뉴를 이용해서 찾는 방법이 나오는데요. 이 방법은 아래에서 더 설명하고 화면을 조금만 아래로 내려보겠습니다.
지역, 업직종별, 관공서, 알바, 직업교육 등의 메뉴가 구별되어 있고 여기에서 간단하게 확인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기 위해 저는 관공서 채용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관공서 채용을 보면 부산지역 구인구직과 경남지역 구인구직으로 나누어지고 더보기를 누르면 원하는 분야만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란 색깔 메뉴에 있는 채용정보 이용화면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채용정보 검색화면이 나오고 근무지역, 경력, 업종별 중에서 하나씩 선택을 해나가면 자동으로 분류가 되는 방식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이용이 어렵지 않습니다. 저는 부산전체를 선택하고 경영사무를 선택했어요.
아래처럼 경영/사무에서도 업종, 업무로 한번더 구분해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최종 검색을 하고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채용정보들이 정렬이 되어 있습니다.
부산시대 구인구직은 이처럼 한단계씩 선택을 해서 검색을 하기에 좋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만약 종이신문 형태로 부신시대를 보고 싶은 분들은 전자신문 바로가기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잡 부산시대 전자신문으로 이동하면 과거 날짜부터 가장 최신의 부산시대 종이신문을 읽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종이신문처럼 화면을 넘기면서 부산시대 신문을 읽을 수 있고 구인구직 정보만 보고 싶다면 취업정보 화면으로 선택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설명드린 방법처럼 검색을 하는 방법이 부산시대 구인구직을 이용하기에 더 편리한 분들도 있고 신문형태를 더 선호하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부산시대에서 구인구직을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내가 원하는 직장 그리고 나를 필요로 하는 곳에서 일할 수 있도록 정보를 꾸준히 모으고 도전하면 좋은 결과는 따라올 것이라 믿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