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 타로점 보기 (오늘 운세와 고민에 대해)

by 오늘걸음 2022. 4. 8.

무료 타로점 보기

 

 

타로란 유럽에서 사용되던 그림 카드로 점술용 타로는 18세기부터 시작했다고 합니다. 타로는 보는 사람의 능력에 따라서 결과가 바뀌는 경우도 있어서 온라인으로 무료 타로점을 보는 것이 정확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비용을 내지 않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타로점 무료 보기가 가능한 사이트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새로 만들어지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료 타로점은 오늘의 타로점과 고민에 대한 타로점으로 구분되어 있고요. 궁금한 내용에 맞게 선택해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타로점을 제공하는 홈페이지 이름은 타로 시크릿인데요. 주소는 tarotcafe.net으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고, 회원가입 없이 타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타로점 보기에서 오늘의 타로점을 선택하면, 오늘 조심해야 할 것과 명심해야 할 내용을 알려주는데요. 카드는 화면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를 눌러서 섞을 수 있습니다. 섞은 카드에서 하나씩 마음에 드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고요. 일반 타로카드처럼 3장을 고를 수 있습니다. 3 장의 카드에 대해서 하나씩 해설을 해주므로 어렵지 않게 결과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타로점 무료 보기를 다양한 사이트에서 이용해 보았는데요. 타로 시크릿이 카드가 생생하고 해석도 잘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무료로 타로점을 볼 수 있고 이용이 편리하다는 점이 타로점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네요.

 

다만 다양한 고민에 대한 타로점은 회원 가입을 해야지 이용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타로점은 하루에 한 번만 이용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카드를 선택해 주셔야 해요. 크롬을 이용하는 분들은 시크릿 창으로 접속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이 외에도 무료 타로점 보기는 쉽게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는데요. 각각 특징이 다르므로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뽐뿌에서 제공하는 타로점 보기를 주로 이용했는데요. 요즘에는 좋은 타로점 홈페이지가 많이 생겨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타로점 보기를 할 때 1장만 고르는 곳도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3장을 고르는게 더 정확하다고 하더라고요. 온라인으로 무료 타로점을 보는 분들을 위해서 정보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