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컨텐츠

by 오늘걸음 2021. 11. 26.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컨텐츠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에 밀려서 시청하는 분들이 적은 것 같습니다. SNL 코리아가 인기리에 방송되면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콘텐츠에 조금씩 관심이 생기는 것 같은데요. 저렴한 가격에 쿠팡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어서 저평가되고 있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저평가의 이유는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컨텐츠가 적은 편이고 쿠팡와우 회원은 무료이지만 돈을 내고 보는 입장에서 넷플릭스를 선택하는게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SNL코리아 이후로 어느날이라는 드라마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차승원, 김수현 주현의 범죄 스릴러라서 기대가 되기는 하네요.

 

이 외에도 독점으로 볼 수 있는 컨텐츠들이 조금 있고요. 다른 OTT 서비스에서 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아직 꼭 봐야 하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프로그램이 없다는게 아쉽지만 쿠팡와우 회원이면 한 번쯤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티브이로 연결해서 볼 수도 있어서 집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네요.

 

최근에 바빠서 디즈니 플러스도 못 보고 있는게 사실인데요. 한국영화, 드라마,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은 현재 방송에 나오고 있거나 종영이 끝난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영화와 오리지널 프로그램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댓글